먹자골목/카페, 간식

택배 배달 디저트 추천 : 포켓파크

은겨울 2022. 2. 1.

택배로 디저트를 시켜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친구에게 추천받은 곳이 있어서 거기서 주문을 할까 했는데 케이크류는 배달이 안 돼서 내가 찾은 곳에서 주문을 했다.

 

포켓파크디저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파티쉐 오누이가 만드는 수제 디저트 [ 무색소.무방부제.무첨가물 ]

smartstore.naver.com

위 사이트에서 구매했다. 매장 위치는 남양주. 

 

 

 

구성

포켓파크 디저트

 




생크림 케이크(\ 7,800)

생크림케이크(딸기)
생크림 케이크

사이즈는 대충 손바닥 정도였다. 빵은 단맛이 많이 나는 카스테라였다. 생크림은 딱히 다른 것을 첨가하지 않은 듯. 맛있었다.




몽블랑(\ 7,500)

몽블랑
몽블랑

밤+고구마 맛인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다. 케이크 먹을 때 빵보다는 위에 올려진 토핑크림(?)을 좋아한다.


 

 

쇼콜라스틱 (\ 4,000)

초코과자
쿠키

초코 쿠키다. 후기에 달지 않다고 써 있는 것을 봤는데, 내 입에는 충분히 달았다. 아몬드 양이 많고, 잘 부서진다. 은근히 자꾸 손이 간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티푸드로 괜찮은 듯.



레몬마들렌 (\ 1,500)

마들렌

서비스인듯? 여태 내가 먹어 본 마들렌중에 레몬 향이 가장 강하다. 



 

이 사이즈의 케이크가 전국 배달 가능한 카페가 거의 없다. 있어도 냉동이거나 카페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 아니었다. 온 정보망을 동원해 찾아본 바로는 마켓컬리 정도에나 있을까 말까인데 일단 이런 곳(동물성생크림 / 조각사이즈 케이크 / 전국배송)을 찾았다는 것 자체가 감격이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겨 본다.

 

가장 맛있었던 것은 몽블랑이다. 케익 카스테라가 내가 원하는 것보다 달긴 했다. 다음에 주문한다면 녹차티라미수, 라즈베리케이크를 먹어봐야지. 이렇게 포켓파크에서 택배로 디저트를 배달시켜서 먹어보았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