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골목/카페, 간식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쉐이크 : 너무 달아

은겨울 2022. 8. 2.

오늘은 파리바게트에서 먹은 장수막걸리쉐이크를 리뷰해보고자 한다. 파리바게뜨에서 음료를 마시는 건 정말 오랜만인 듯. 사실 여기는 인천공항인데 스타벅스를 찾다가 길을 잃어서 여기 오게 되었다. 아니, 그 많은 스타벅스는 다 어디로 갔나?

 

알코올

유알콜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알코올 1% 미만의 무알콜이라고 한다. 코로 알코올 김 나오는 거 같은데. 1% 미만이 어느 정도이려나, 이슬톡톡도 술이란 말이다. 콜라에 카페인 들어있는 수준일까?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쉐이크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쉐이크

가격은 3900원이다. 서울과 파리의 만남이라.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쉐이크 쌀알

이천쌀라떼가 생각나는 쌀알 비주얼이었다.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쉐이크

총평

크림 맛이랑 알코올 발효향이 난다. 막걸리 구현율은 70% 이상. 그렇지만 쉐이크라는 이름 때문인지 너무 달았다. 웬만한 프라푸치노나 요거트음료보다 훨씬 달다. 그리고 바닐라 향인지 바나나 향인지와 발효향이 섞여서 뒷맛이 깔끔하지 않았다. 차라리 느린마을 막걸리처럼 살짝 요구르트 향이 났으면 어땠을까 싶다. 

 

 

 

<관련글>

스타벅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끼아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