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골목/카페, 간식

오렌지 비앙코는 슈퍼커피에서 사먹자.

은겨울 2023. 1. 22.

오렌지 비앙코란? : 오렌지 비앙코는 오렌지와 우유, 그리고 커피가 곁들여진 커피 음료다. 

카페를 자주 가지 않는 사람들은 이 메뉴가 조금 낯설지도 모르는데, 상당한 마니아층이 있다. 

오렌지 비앙코
슈퍼커피 오렌지비앙코

 

 

이전에 오렌지 비앙코를 집에서도 먹어보려고 했었다. 

 

집에서 오렌지 비앙코를 : 편한커피 오렌지청

오늘은 오렌지청을 구매해 보았다. 구매 목적은 오렌지 비앙코를 만들어 마시는 것. 따라서 아무 청이나 구매할 수는 없다. 빨대로 마셔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어느 카페에서 커피용 오렌

sugar-and-salt.tistory.com

오렌지 비앙코를 먹음에 있어 가장 귀찮은 일이 있다. 바로 오렌지 손질이다. 그래서 오렌지청을 구매했었다.

 

오렌지 비앙코 만들기

1. 오렌지청을 컵에 소량 깔아준다.

2. 우유(생크림이 섞여 있으면 더 좋음)를 천천히 붓는다. 
3. 에스프레소 샷을 부어 준다. 
(선택) 우유거품과 자른 오렌지 단면을 올린다. 

 

 

오렌지비앙코는 사 드세요.

맛이 있긴 있다. 하지만 집에서 만든 오렌지 비앙코는 카페에서 먹었던 그 맛이 나지 않았다. 

오렌지 비앙코


오렌지가 생각보다 신맛이 두드러진다. 내 생각에는 샷과 오렌지를 바로 닿게 하면 안 되는 것 같다. 단순히 비주얼 문제가 아니라, 커피맛이 이상해진다. 별로 쉬운 메뉴는 아닌 것 같다. 오렌지비앙코. 나는 그냥 사 먹는다. 자몽비앙코도 가끔 마시는데 별미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