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골목/카페, 간식

[상하목장] 밀크 유기농 아이스크림

은겨울 2022. 12. 25.

오늘은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밀크를 리뷰해보고자 한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스크림은 여름에만 먹던데 나는 그렇지는 않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있어 계절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나의 지론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근처 GS편의점에서 9천원에 구매했다.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리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영양정보(474ml)/100ml 당

칼로리 180kcal

나트륨 40mg
탄수화물 17g(당류17g)

지방 11g(포화지방 7g, 트랜스지방 0.5g미만)

콜레스테롤 38mg

단백질 3.8g

칼슘 130mg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원재료명 및 함량 

유기농농축우유, 유기농유크림, 유기농설탕, 유기농우유, 유기농난황분말, 로커스트콩검, 구아검, 천연향료(바닐라빈추출물)

 

성분에 상당한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인다. 정제수도 없고 그 흔한 식물성 유지도 없구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맛있었다. 굳이 따지자면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파란색과 가장 비슷한 맛인데 엑설런트보다도 조금 더 가볍다. 엑설런트보다 더 맛있다. 폴바셋 아이스크림라떼 위에 올라가 있는 아이스크림과도 비슷한 맛이 난다. 특별히 향이 나는 종류의 아이스크림은 아니지만 맛이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진하고 바닐라 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을 원한다면 하겐다즈 바닐라맛이 적당하고, 산뜻한 우유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게 느껴질 것이다. 나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그동안 내 눈에 안 띈걸 보면 파는 곳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지만, 아마 앞으로 편의점에 갈 때 발견한다면 하나씩 구매하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