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골목/맛집, 식사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방문기(+추천상품)

은겨울 2021. 10. 4.

- 작년에 찍은 사진들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마트 군포점을 (또) 방문했습니다. 트레이더스도 이제 여기저기 많이 생겼더라고요. 아무래도 코스트코보다는 접근성이 좋아서일까요? 꽤 인기가 좋습니다.


오픈 시간은 10시부터였습니다. 10시에 맞춰 갔는데 차들이 이미 줄을 서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2,3,4, 옥상이 있는데 이미 2층은 많이 찬 상태였습니다.(3,4층은 거의 비어 있었음) 막 들어가면 마스크부터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음식 제외한) 상품들이 있고 제가 설명드릴 음식들은 내부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푸드코너

트레이더스에 오면 꼭 들리는 것이 이 푸드코너인데요. 초밥부터 밀키트까지 다양합니다. 이 중 인기가 좋은 것이 초밥입니다. (인기 초밥은 오전에 다 동나더라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이 친구가 제일 인기 좋은 그 초밥입니다. 가격은 3만원정도입니다. 사진은 초밥 두세 개 집어먹은 상태라는 거~ 새우초밥도 아주 맛있고, 연어 참치 할 것 없이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 본 마트 초밥 중에서 1등입니다. 

 

 

 

치킨시저랩, 밀푀유나베


치킨시저랩과 밀푀유나베도 꽤 괜찮았습니다. 치킨시저랩은 토마토, 야채와 양념된 닭가슴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밀푀유나베는 반조리 상태입니다.

 

후라이드치킨

 

닭강정도 있고 그냥 후라이드도 있는데 제 입에는 그냥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저 흑임자 볼은 작년에 먹었던 건데 요즘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참고로 이 후라이드. 언제 튀기는 건지 몰라도 아침이 오후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돌려서 드세요.




 

 

 

창고형 마트

대충 이런 느낌이고... 2층에 노브랜드가 있어요. 보통 트레이더스를 갔다가 노브랜드를 많이 들르는 듯합니다.(구조가 그렇게 되어 있어요. 트레이더스 나오는 길에 노브랜드가 있는.)

 

창고형 마트

 

 

트레이더스 우유

우유믈리에로서 말하자면, 트레이더스 우유 꽤 괜찮습니다. 저온 살균 우유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트레이더스에서 사시면 좋아요. 치즈와 버터도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페이장브레통 버터를 유제품 코너에서 샀던 기억이 어렴풋이 납니다. 우유는 냉장 코너에 있고 유제품 코너는 냉장 코너에서 빠져나와야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포도(스윗글로브)

 

예전에는 어텀 크리스피라고 정말 맛있는 포도를 팔았었는데... 스윗글로브는 작년에 (어텀크리스티가 없어서) 먹었었는데 어텀 크리스피만 못했습니다.

과채 코너에 달걀이 있는데 달걀도 아주 인기가 좋습니다.(늦게 가면 없음)

 

몰티저스

각종 주전부리도 상당히 많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트레이더스 군포점을 (또) 방문해 봤습니다. 끝.

 

추천글 : 혼밥일기(자취생 간단요리 추천)

댓글